VIEWMORE

키워드 마케팅

키워드를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관심’일 것입니다.
타겟층 및 구매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브랜드만의 키워드를 찾아드립니다.

브랜드 오디언스 타겟팅의 핵심

노출빈도가 높고, 인벤토리가 양적으로 많다고 좋은 마케팅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경쟁사에 대한 꾸준한 분석과 적합한 키워드 발굴을 통해 최고의 효율을 지원해드립니다.

01

실시간 광고 효과 확인

시간대 별로 키워드의 노출 수, 유입 수, 클릭 수 등을 파악할 수 있으므로 광고를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02

정확한 타겟팅

세부적인 타겟 설정을 진행하여, 타겟 시장에서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관련 상품에 대한 브랜드의 인지도 및 신뢰성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3

높은 전환률

관심도 높은 키워드의 설정으로 통해, 상품/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고객의 유입으로 트래픽 상승을 기대할 수 있으며, 높은 매출 전환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04

합리적인 광고비용

무분별한 노출이 아닌 전략적인 키워드 선정을 통해 노출이 되더라도 클릭한 경우에만 과금 되는 CPC 방식으로 보다 합리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마케팅 플랫폼

인터넷 디스크립션이 가능한 전자매체를 이용해 기획력을 갖춘 키워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