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MORE

MARKETING

브랜드전략

차별화된 전략으로 목표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

온라인광고

전문적인 분석으로, 확실한 홍보효과

SNS광고

독창적인 콘텐츠 개발과 광범위한 홍보 마케팅을 기반으로 인지도 향상

언론보도

전문가의 경험으로 한 카피라이팅을 바탕으로 긍정적 기업이미지 확립

키워드광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키워드 분석 도출로 정확한 소비자 타겟팅

사진 영상

수준 높은 영상 제작과 사진촬영

유튜브 광고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새로운 광고 메타 확립

라이브커머스

전략적인 스토리텔링과 인플루언서를 통한 구매전환률 상승

01

키워드마케팅

블로그/카페/SNS/언론/지식인/플레이스/검색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되는 키워드마케팅은 소규모적인 타겟마케팅부터 상품, 사이트,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마케팅의 초석이 되는 방법입니다.

02

소셜미디어마케팅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디지털플랫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세부타겟팅이 가능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 마케팅입니다. 다양하고 파급력 높은 정보전달이 가능하며 단기간내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이 가능합니다.

03

바이럴마케팅

온라인 타겟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필수적인 마케팅으로, 저비용 고효율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여론을 성장시킬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다양한 바이럴 매체에 리뷰, 인플루언서 모집 광고를 통해 신뢰성을 높인 정보를 동시다발적으로 노출시키는 입소문 전략을 운영합니다.

04

검색엔진마케팅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콘텐츠 품질과 가시성을 높여 포털사이트 상단에 노출시키고, 고객의 유입을 늘려 최종적으로는 브랜드 제고를 목표로 하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테크니컬을 기반으로 한 작업을 통해 추가적인 광고 비용 없이 장기간 노출이 가능합니다.

05

이커머스마케팅

인터넷의 편재성, 개별성, 정보밀접성 등 시공간적 제약이 없는 전자상거래로서, 고성장 중인 온라인 쇼핑시장에서 필수적인 마케팅입니다. 데이터 기반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 그리고 이미지, 상품 최적화를 통해 목표 타겟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