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1 / 14
써모랩코리아
UX/UI · MEDIA · PRODUCT
써모랩코리아는 2017년 설립이래 콜드체인에 최적화 된 친환경 패키징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패키징 디자인은 수차례 정부 수상을 통해 우수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1 / 13
방위산업 일자리 박람회
UX/UI
방위산업 일자리 박람회는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과 같은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채용관 및 메타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박람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특성을 고려하여 직관적이고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축했습니다.
1 / 12
서울특별시 동부기술교육원
UX/UI
서울특별시 동부기술교육원은 최고의 기술인을 양성하겠다는 목표로 끊임없이 혁신, 변화하며 달려온 교육원입니다. 기존 홈페이지를 이용하였던 사용자와 소통하여 불편한 점을 파악하고 문제점들을 분석하여 서울특별시 동부기술교육원의 모토와 교육원만의 정체성을 홈페이지에 녹여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1 / 11
수도권 혁신기업 채용 박람회
UX/UI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 박람회는 사용자 맞춤형 콘텐츠 기반의 참여와 소통을 위한 비대면 채용 플랫폼입니다. 기업의 핵심 키워드를 분석해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으며 편리하고 스마트한 구직 활동을 위한 AI 면접, 취업성공 콘텐츠, 메타버스 플랫폼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 10
햇빛 아동 청소년 발달센터
BRANDING · UX/UI
햇빛 아동 청소년 발달센터에서는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나아가 사회구성원으로서 통합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햇빛 아동 청소년 발달센터의 따뜻한 손길과 마음을 담은 브랜딩을 통해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1 / 9
광주전남 합동 채용 박람회
BRANDING · UX/UI
광주·전남 합동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의 기업과 인재를 위한 꿈과 희망을 잇는 가치를 브랜딩을 통해 아이덴티티로 구축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구축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맞는 맞춤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1 / 8
MINAZ
EDITORIAL · UX/UI
미나즈는 디자인과 섬유 관련 전반에 걸친 풍부한 경험으로 현재 섬유 소재 개발과 디자인 개발에 주요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입니다. 단아하면서도 아방가르드의 절제된 컨셉의 히잡과 실크 스카프를 한국 전통과 결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2 / 8
CHANGSHOW
BRANDING · EDITORIAL · UX/UI
창쇼는 요식업 창업을 시작하는 창업자와 외식업 기업을 연결하는 외식업 창업아이템 매칭 APP플랫폼 입니다. 음식점, 체인 본사, 식품 제조사 그리고 나아가 창업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외식업 창업 활성화 서비스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