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MORE

OVERVIEW

미나즈는 디자인과 섬유 관련 전반에 걸친 풍부한 경험으로 현재 섬유 소재 개발과 디자인 개발에 주요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입니다. 단아하면서도 아방가르드의 절제된 컨셉의 히잡과 실크 스카프를 한국 전통과 결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였습니다.

PROJECT GOAL

미나즈가 추구하는 단아하고 우아한 컨셉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브랜드의 비전과 철학을 소개할 수 있는 리플렛과 웹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아이덴티티 강조 쇼핑 경험 극대화

DESIGN CONCEPT

미나즈가 추구하는 단아하고 우아한 컨셉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습니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할 수 있는 무드를 보여주기 위해 부드러운 곡선의 선과 도형, 그리고 세리프체를 활용했습니다.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표현할 수 있도록 깔끔한 레이아웃과 컬러를 용했습니다. 모델과 제품이 조화롭게 보일 수 있는 실크 소재의 유연한 느낌을 배경에 사용해 입체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미나즈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사용자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연결해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체질진단을 통한 페이지에서 미나즈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LOR SYSTEM

FONT

RESPONSIVE WEB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관련 카테고리 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