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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티라봇은 티라유텍에서 개발한 자율주행 물류 로봇으로, 최근 새로 출품되는 자율주행로봇(AMR) 시리즈 THiRAbot 1000과 600, 200을 ‘2021 서울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에서 선보였습니다. 이에 따라 티라유텍에서 제작된 제품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새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을 위해 직관성을 강조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New Product Launch) 신규 제품 출시 효율적인 정보 전달 (Provide efficient Information) 기술력 강조 (Emphasize Technology) 기업 아이덴티티 부여 (Build Identity) (New Product Launch) 신규 제품 출시 효율적인 정보 전달 (Provide efficient Information) 기술력 강조 (Emphasize Technology) 기업 아이덴티티 부여 (Build Identity)

DESIGN CONCEPT

티라유텍의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하여 티라유텍의 CI 컬러를 활용하였고, 제품 이미지와 해당 제품의 특성을 아이콘으로 강조하여 보여줌으로써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내용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Color 아이덴티티 구축 Build Identity Layout 효율적인 정보 전달 Provide efficient information Graphic 기술력 강조 Emphasize Technology Color 아이덴티티 구축 Build Identity Layout 효율적인 정보 전달 Provide efficient information Graphic 기술력 강조 Emphasize Technology

COLOR SYSTEM

중명도의 그레이 컬러는 물류로봇의 안정성을 표현하였으며, 포인트 컬러인 라이트 블루로 물류로봇의 스마트한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LEAFLET

최근 티라유텍에서 자율주행 이송로봇(AMR)의 사업영역 확대로 THiRAbot 1000, 600, 200 3종을 신규 출품하여, 신제품 소개를 위한 리플렛을 디자인하였습니다.

TYPOGRAPHY

COLORS

ICON

10도 경사로 주행

6륜 접지 휠 구조

자율 주행

100% 자체 설계

Smart Monitor

Smart Control

EXHIBITION

티라유텍의 아이덴티티와 톤앤매너를 맞추고, 컬러와 텍스트를 돋보이게 하여 가시성이 뛰어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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